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싸이월드 생명의모자 뜨기 온라인 캠페인 실시
국내사업
2007.11.21
공유하기

싸이월드 일촌본사대장 김장훈과 함께하는 생명의 모자 뜨기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에서 저개발국가 신생아를 위한 털모자 뜨기 운동인 ‘생명의 모자 뜨기’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생명의 모자 캠페인은 참여자들이 손으로 짠 털모자를 신생아 사망률이 높은 아프리카 앙골라, 동남아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등 3개 국가에 보내어 신생아들의 생명을 살리는 행사로 SK커뮤니케이션즈의 사회공헌 서비스인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12월17일까지 진행되며 2008년 2월초까지 수합한 털모자를 3개국에 전달하고 기초적인 의료시설에 대한 지원을 펼칠 계획입니다.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에서는 생명의 모자 뜨기 페이지를 통해 해피클릭 후원, 싸이월드 자사 후원, 도토리 후원 등 다양한 후원금 적립현황을 보여주어 방문자들의 후원 참여를 높이는 한편 1,000명의 뜨개질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봉사자 모집과 함께 뜨개질 키트를 GS이스토어에서 10,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캠페인 기간에 싸이월드 행사 페이지를 통해 모자를 구입하신후 완성하셔서 보내준 참여자 중 2명을 추첨 선발하여 2008년 2월 중에 아프리카 앙골라 현지에서 있을 모자 및 후원금 전달에 동행 초청할 예정이다.

12월 14일 금요일 오후에는 싸이월드 일촌봉사대장인 가수 김장훈씨가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창문여고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함께 일일 뜨개질 시간을 가지고 털모자로 트리 장식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개발국 신생아 구하기 프로젝트인 생명의 모자 뜨기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응원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캠페인 페이지 링크 : 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lifehat/event_main.asp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