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세이브더칠드런은 전략적인 파트너십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속적 성장을 위한 혁신적 방안을 제공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동을 위해 즉각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기다립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기업후원 강점

글로벌 조직력과 100년의 노하우로 기업 특성에 맞춘 기부문화 방법을 제안합니다.

유엔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
(General Consultative Status) 획득
  • 연간 총 모금규모 약 2.3조 원(2014년 기준)
  • 국제 NGO 중 최상위권의 브랜드 인지도
종교/이념을 초월한 독립성
  • 종교와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에서 모금 및 사업 수행
세계 최고 수준의 재정투명성
  • Charity navigator로부터 투명성과 역량 부문 9년 연속 최고 평가
  • AIP(American Institute of Philanthropy), BBB Wise Giving Alliance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높은 신뢰도 평가
  • 삼일투명경영 (삼일회계법인 주관)정보공개 투명성, 사업운영 책무성 최우수 기관 선정(2010년)
다양한 파트너십 경험 및 노하우
  • 기업사회공헌 코디네이팅
  • 산업별 국내 유명 기업들과 성공적인 파트너십 수행
  • 다양한 공익연계마케팅 사례
  • 스타 마케팅, 현지 사업장 방문 체험 등 다양한 경험 축적

기금후원

사회공헌기금

기업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이나 캠페인 분야를 선택하여 기금 형태로 현금을 기부합니다.

매칭기금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 고객 포인트 기금 등으로 모인 금액과 동일 금액을 기업이 1:1 매칭하여 기부합니다.

직원참여

기금 사내모금

이벤트, 급여 끝전 모금, 정기 후원 등 임직원들의
직접 참여로 기금을 조성하고, 사내모금 기획과 실행을 돕는
아이디어북을 제공합니다.

자원봉사

일정 규모 이상의 기금 후원 시 직원/고객이 사업장을
방문하는 봉사를 진행합니다. 번역, 리서치, 행정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익연계 마케팅

소비촉진형

제품, 서비스 구매 시 기업이 수익
전체 또는 일부를 기부합니다.

기부전용상품 위한 유통 채널 제공 후 판매 수익을 기부합니다.

공통이슈 마케팅형

제품 및 홍보물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옹호 메시지를 넣어 배포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SNS등 뉴미디어 연계형

기업과 세이브더칠드런이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의 효과적 홍보 및 참여를 위한 공동 소셜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기업 보유 온라인 고객이나 SNS
회원 대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참여형

WE SAVE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온라인 쇼핑몰 등의 업종에서 매출액의 일정액을 아동을 살리는 일에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진행과정

기업문의 및 검토

기업/단체 문의 시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이 가능한지 검토합니다.

파트너십 협의 및 체결

기업/단체의 요청에 맞추어 후원 가능한 사업을
제안하고 협의하여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사업실행 및 평가/보고

사업 시행 후 평가하여 후원 기업/단체에
결과를 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