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이나 캠페인 분야를 선택하여 기금 형태로 현금을 기부합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 고객 포인트 기금 등으로 모인 금액과 동일 금액을 기업이 1:1 매칭하여 기부합니다.
제품, 서비스 구매 시 기업이 수익
전체 또는 일부를 기부합니다.
기부전용상품 위한 유통 채널 제공 후 판매 수익을 기부합니다.
제품 및 홍보물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옹호 메시지를 넣어 배포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기업과 세이브더칠드런이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의 효과적 홍보 및 참여를 위한 공동 소셜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기업 보유 온라인 고객이나 SNS
회원 대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기업/단체 문의 시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이 가능한지 검토합니다.
기업/단체의 요청에 맞추어 후원 가능한 사업을
제안하고 협의하여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사업 시행 후 평가하여 후원 기업/단체에
결과를 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