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열기
HOME > 기관안내 > 세이브더칠드런이야기 > 나눔이야기

기관안내

후원하기

나눔이야기

정기간행물 List
제목 작성일 조회
왜 아무도 제 이야기를 듣지 않는 거죠?…연예인 봉사활동 단체 [따사모]가 목소리 ... "제 친구가 눈 앞에서 처형 당하고 친구들 시신 일부를 거리에서 주웠는데 왜 선생님은 음식이나 물에 대해서만 물어보시는 거예요?" 다소 충격적이고 가슴 아픈 한 마디...바로 분쟁 지역 난민들의 목소리입니다. 분쟁 지역 아이들이 처한 참혹한 상황에 동감한 조성하 홍보대사를 비롯해 그가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봉사활동 단체 '따사모'가 더빙과 응원메시지 참여로 아이들과 함께 목소리를 냈습니다.
2018-06-18 57
[우간다 현장] “마을 주민들 덕분에 셋째와 넷째는 보건소에서 분만할 수 있었어요 ... 지난 번에 소개해드린 ‘국제질병퇴치기금’을 기억하시나요? 국내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1,000원씩 부과되어 전 세계 질병 예방 및 퇴치를 위해 사용되는 기금이었는데요. 이 기금을 통해 진행 중인 ‘우간다 모자보건 접근성 및 서비스 향상 사업’ 또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편에는 이 사업의 마지막 년도인 4차년도 상반기 사업 활동에 관하여 현장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18-06-12 118
훈육일까 학대일까 긴가민가한 당신에게 ‘잘못했으니 맞자’라는 말을 들어도 어디에 하소연할 곳이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들입니다. 체벌과 그냥 때리는 것, 뭐가 다른 걸까요? 잘못했으니까 처벌한다는 것? 훈육 목적? 그 때리는 행위가 가르치려는 목적인지 아닌지는 누가 정하나요? 훈육일까 학대일까 긴가민가한 당신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2018-06-04 215
인도네시아 숨바섬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만드는 START 프로젝트 세이브더칠드런이 인도네시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보건&아동보호 통합지원사업, START (Strengthening The Achievement of child Rights Together)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2013년부터 시작된 해외결연 프로그램과 함께, 0-3세 아동의 영양 및 보건활동을 지원하며 아동의 건강을 책임지고, 아동보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05-30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