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열기
HOME > 기관안내 > 세이브더칠드런이야기 > 나눔이야기

기관안내

후원하기

나눔이야기

정기간행물 List
제목 작성일 조회
달리면서 개발도상국 영유아를 살리는 국제어린이마라톤 in 부산 개발도상국에서는 5초마다 1명씩 폐렴, 설사, 영양실조, 저체온증, 말라리아 등 충분히 예방가능한 질병으로 5세 미만 영유아가 사망하고 있는데요. 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은 2011년부터 4km 미니 코스로 구성된 국제어린이마라톤을 열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줄곧 열리다가 5개 지역으로 확대돼, 부산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렸습니다.
2018-04-16 14
(알)아두면 (쓸)모 있을지도 모르는 (신)비한 (세)이브더칠드런 직원 토크콘서트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어떻게 일을 하고 있는지 한 번쯤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올 초, 대학생 권리옹호서포터즈 영세이버 9기 발대식이 있었는데, NGO 업무와 아동권리에 관심이 많은 영세이버들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 직원들과 함께하는 미니 토크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NGO 쪽으로 진로를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될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2018-04-06 177
해외여행을 떠날 때마다 천 원씩 아프리카 우간다 아기와 임산부를 돕고 있었다는 사 ... 안녕하세요. 세이브더칠드런 해외사업부 이지혜입니다. 여러분은 ‘국제질병퇴치기금1’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국내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1,000원씩 부과되어 전 세계 질병 예방 및 퇴치를 위해 사용되는 기금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여행을 떠날 때, 우리도 모르게 작은 도움들이 쌓이고 쌓여서 지난 10여 년 간 모인 기금으로 지구 반대편에 있는 아프리카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었답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업은 바로 이 기금을 통해 진행 중인 ‘우간다 모자보건 접근성 및 서비스 향상사업’입니다.
2018-04-02 347
시즌 11 막판 모자 화력 '뿜뿜'한 파워블로거, 지혜로운 사자 님 인터뷰 밸런타인데이였던 2월 14일, 세이브더칠드런은 페친(페이스북 친구들), 인친(인스타 친구들), 트친(트위터 친구들)에게 '모자 급구' SOS를 쳤습니다. 이 SOS를 보고 수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는데요, 그중에서도 개인 블로그를 통해 엄청난 화력으로 응답해 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파워블로거 지혜로운사자 님 덕분에 열흘 동안 150명이 함께 모자 450개를 떠서 보내주었는데요. 그 비결을 인터뷰로 들어봤습니다.
2018-04-02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