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열기
HOME > 기관안내 > 세이브더칠드런이야기 > 나눔이야기

기관안내

후원하기

나눔이야기

정기간행물 List
제목 작성일 조회
한국 후원으로 올림픽에 출전한 눈표범 '사브리나 시마더'의 고향 케냐는 지금... 시원하게 설원을 가르는 알파인스키 종목에 한국의 후원으로 출전하게 된 선수가 있는데요. 사브리나 시마더 선수! '눈표범' 사브리나 시마더 선수의 고향 케냐에서 세이브더칠드런도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많은 아동을 구하고 있습니다.
2018-02-14 71
드디어 신입생! 이제 스스로를 나무처럼 멋지게 가꾸겠습니다--신학기 교복비 지원 ... 올해 1, 2월, 세이브더칠드런은 중고등학생 200명에게 교복 200벌을 지원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아이들과 가정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교복비 지원 프로젝트입니다. 교복마련을 걱정하던 차, 지원받게 된 아이들이 고맙다고 세이브더칠드런에 귀여운 손글씨로 감사의 글도 보내왔습니다.
2018-02-14 92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전하는 ‘열두 달’ 이야기 세이브더칠드런 손글씨 탁상달력은 10년 이상 후원하신 분들께 세이브더칠드런이 전한 감사선물입니다. 전 세계 세이브더칠드런 활동지역 아동의 사진과 벌이고 있는 사업, 손글씨를 쓴 아동이 사는 지역 등을 모두 기록한 후원자를 위한, 후원자만의 달력입니다. 전 세계 아이들이 직접 쓴 손글씨로 만든 그 특별한 달력의 제작 과정을 들여다봤습니다.
2018-02-09 286
'이상한 정상가족'....'비상한' 세칠 사람들이 쓴 책 3권 문재인 대통령이 읽고 저자에게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는 바로 그 책! <이상한 정상가족>은 세이브더칠드런에 6년간 아동권리 옹호활동을 벌였던 김희경 전 사업본부장이 썼습니다. 이 책 뿐 아닙니다. 빈곤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는 쉬운 말로 풀어낸 <세계의 빈곤-게을러서 가난한 게 아니야>는 김현주 국제옹호 팀장의 솜씨입니다. 제충만 권리옹호팀 대리가 쓴 <놀이터를 지켜라>도 있습니다. 이 세 책에는 세이브더칠드런이 대체 무슨 활동을 왜 하고 있는지 그 ‘진액’이 담겼습니다.
2018-02-09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