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시즌4 론칭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람들
2010.10.14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세이브더칠드런입니다.

오늘은 그간 준비해 왔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시즌4>가 그 시작을 알리는 날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인사동 남인사마당에서 홍보대사 김윤아, 김형규부부를 비롯 후원사인 GS SHOP 관계자, 지난 시즌 참가자분들과 블로거분들, 인사동을 방문하신 분들과 함께 론칭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론칭행사는 지난 시즌에서의 경과를 보고하고, 홍보대사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축사, 지난 시즌 참가자분과 블로거 분들께 미니모자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미니모자를 만들고, 만든 미니모자를 들고 홍보대사와 함께 인사동 거리에서 함께 나누어주는 활동도 진행했습니다.


사진/ 신생아들에게 희망을 ~ 대형 모자트리

시간이 지날수록 미니모자를 뜨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자리를 함께 해 주셨고,
남자분들도 함께 해 주셨습니다.

일부 참여자 분들께서는 아기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사용하라며 후원금을 놓고 가시기도 했는데요,
일본에서 오신 관광객과 거리 노숙자께서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절대로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국경을 초월하고 삶의 질과 방식이 다르다고 해도
아기를 살리기 위한 마음은 모두 한결 같은 것 같습니다.


사진/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시즌4 론칭 행사장에서 축하를 해 주고 있는 김윤아, 김형규 부부

늘 함께 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더더욱 열심히 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이브더칠드런 드림

*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사이트 (http://moja.sc.or.kr)

* 세이브더칠드런 트위터 @stckorea (http://twitter.com/stckorea)

* 모자뜨기 키트 구매하기 GS SHOP (http://with.gsshop.com/prd/prd.gs?prdid=4900518 )


사진/ 거리에서 미니모자를 나눠주고 있는 홍보대사 김윤아, 김형규 부부


사진/ 신생아들의 내일을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희망의 트리를 꾸미고 있는 홍보대사 김윤아, 김형규 부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