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월 월페이퍼]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를 바탕화면에 설치해보세요!
월페이퍼
2019.01.28
공유하기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집안 가득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명절음식 생각에 잔뜩 기대가 되는데요.


2월 월페이퍼를 통해 저 멀리 몽골에서 5살 오르게렐이 설맞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오르게렐이 살고 있는 몽골에는 한겨울이면 무려 영하 50도에 이르는 혹한기 조드(Dzud)가 찾아옵니다.
무시무시한 추위에 아이들도,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축들도, 살아가기 힘겨운 환경이지만, 오드게렐을 비롯한 몽골의 많은 아동들과 그 가족들은 후원자님들의 온기가 담긴
인도적 지원 패키지 덕에 겨울을 무사히 날 수 있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긴급구호 아동기금을 통해 대형 규모의 재난재해가 아니더라도
아동이 위급한 상황이라면 그 어디든 현장에서 직접 아동을 구호하고 있습니다.
2019년 올 한해도 도움이 필요한 마지막 한 아동까지 구하기 위해 어떤 곳이든, 어떤 상황이 벌어지든, 위기에 처한 아동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나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겠습니다!


후원자님,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명절 되세요!







Tip 1. 월페이퍼, 이렇게 설치하세요!



Tip 2. 내 모니터에 맞는 월페이퍼 사이즈, 이렇게 확인하세요!

바탕화면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화면 해상도’ 선택 → 해상도 확인 → 내 모니터 해상도에 맞는 월페이퍼 설치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는 매월(전월 말~해당 월 초)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2월 월페이퍼를 이메일로 받고 싶으시다면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마이페이지(클릭)에서 후원소식 이메일 수신에 꼭 동의해주세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