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0월 월페이퍼]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를 바탕화면에 설치해보세요!

해외사업 2018.09.17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밝은 보름달이 기다려지는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10월 월페이퍼에는 보름달 만큼이나 똘망똘망한 눈빛을 가진 코트디부아르 아보보 지역의 영유아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아보보 지역의 수많은 여아들은 빈곤, 사회적 악습, 편견으로 인해 교육의 기회를 빼앗기곤 했습니다. 그러나 후원자님의 도움 덕분에 이제 여자 아이들이 차별 없이 학교에 가고, 교육 시설과 교사 양성 프로그램을 지원받아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태어나 자라날 수 있는 환경과 배움의 기회를 통해 희망찬 미래를 선물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올 추석,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만큼이나 밝고 웃음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월페이퍼에 얽힌 이야기
코트디부아르 아보보 지역의 영유아들이 친구들과 함께 읽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스쿨미(school me)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악습과 편견으로 인해 교육의 기회를 빼앗긴 아프리카 여아들이 차별 없이 학교에 갈 수 있도록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ip 1. 월페이퍼, 이렇게 설치하세요!



Tip 2. 내 모니터에 맞는 월페이퍼 사이즈, 이렇게 확인하세요!

바탕화면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화면 해상도’ 선택 → 해상도 확인 → 내 모니터 해상도에 맞는 월페이퍼 설치


*세이브더칠드런 월페이퍼는 매월(전월 말~해당 월 초)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11월 월페이퍼를 이메일로 받고 싶으시다면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마이페이지(클릭)에서 후원소식 이메일 수신에 꼭 동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