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휴대폰 잠금화면 열면 쌓이는 해피포인트로, 코로나19로 어려운 국내아동 도와요!
파트너십
2020.04.13
공유하기



SPC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해피나눔 캠페인>

SPC의 휴대폰 잠금화면 리워드 앱 ‘해피스크린’을 설치하고 잠금해제만 하면 쌓이는 해피포인트를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할 수 있어요.

간단한 잠금화면 열기로 착한 일 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 지금 해피스크린과 함께 해보세요! 

‘해피스크린’ 사용으로 적립된 기부포인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저소득 조부모가정 아동을 돕는데 사용됩니다. 


이렇게 참여해보세요

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피스크린’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 앱 다운받기

② 설치된 ‘해피스크린’ 앱을 켜고 마이페이지에서 ‘적립포인트 기부하기’ 설정 ON으로 켜주세요.

③ 이제 잠금화면이 뜨면 슥- 밀어서 잠금해제 해주세요. (손가락을 왼쪽으로 밀어 광고를 보면 훨씬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④ 광고 리워드 해피포인트는 자동으로 세이브더칠드런 저소득 조부모가정 지원 ‘DREAM’ 사업에 기부됩니다.

 

* 참고해주세요

- 본 챌린지는 기존 적립된 해피포인트 소진 없이 광고 리워드 포인트 기부만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입니다.

- ’해피스크린’ 서비스는 현재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기부도 기부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연말에 기부금영수증 신청하고 소득공제 받으세요.


후원사업

- 이 캠페인으로 기부받는 포인트는 ‘저소득 조부모가정 지원 DREAM’ 사업에 사용됩니다.

- 저소득 조부모가정은 현대사회에서 늘어나는 가정 해체와 이혼률 증가 등으로 대두되는 대표적인 국내 취약계층입니다. 고령의 조부모와 함께 사는 아동은 경제적인 어려움과 심리 정서적 어려움, 학습 및 진로탐색 기회의 부족 등 복합적인 위기를 겪게 됩니다.

- 세이브더칠드런 ‘저소득 조부모가정 지원 DREAM’ 사업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저소득 조부모가정 1000여가구를 집중 지원하여, 발달환경 개선, 학습 지원, 심리정서 지원 등 통합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