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후원하기

후원하기
번호 제목
1 질문 기업/단체 후원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기업후원의 후원 방식은 다양합니다. 또한 각 기업의 사회공헌 방식 및 기금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기업후원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2 질문 로고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세이브더칠드런의 활동을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세이브더칠드런은 전세계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로고사용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기업이나 단체에 로고를 제공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3 질문 현물후원이 가능한가요?
답변

현물후원은 6개월 이내에 소진가능한 물품으로써, 지원대상, 시기, 지원방식 등의 세이브더칠드런 현물후원 정책에 따라 가부가 정해집니다.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는 사회복지법인으로써 대한민국 정부의 기부금품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기부금 영수증은 법률로 정한 기준에 따라 발급됩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4 질문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답변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해 주시는 모든 후원금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말소득공제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연말에 후원사실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후원금은 지정계좌로 입금이 된 날 기준으로 발급되며, 후원전에 미리 발급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5 질문 기업후원을 위한 최소 후원금 제한이 있나요?
답변

최소 후원금에 제한은 있지 않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활동에 동의해 주시고, 기금으로 후원해 주시면 후원기업으로 등록됩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6 질문 기업후원을 하면 후원사실에 대한 홍보를 해주나요?
답변

세이브더칠드런에서는 후원기업의 후원사실을 언론매체에 홍보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전달식을 통해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내에서 해당 후원 내용에 대한 확인은 가능하십니다. 후원기업 카페고리에서 기업을 클릭해 보세요.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7 질문 기업이나 단체에서 후원자를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제공이 가능한가요?
답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한 후원의 대상은 아동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후원자분들이나 직원을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고 있지는 않습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8 질문 '아동을 살리는 가게 WESAVE'는 무엇인가요?
답변 '아동을 살리는 가게 WESAVE'는 가게,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온라인쇼핑몰 등 운영하시면서 아이들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사장님들이 각자 자신의 스타일로 후원금을 마련하여, 후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게 및 매장 당 매달 일정 금액을 후원, 제품 판매의 일부분을 후원하는 등 원하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후원에 참여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기업후원 문의하기 > 닫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