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본 상품

home
  • Q후원한 선물이 현지사업장에 전달 되었다는 확인을 받을 수 있나요?
    A 세이브더칠드런이 정기적으로 발간하는 소식지와 뉴스레터를 통해 후원금 전달결과와 이를 통한 아동의 변화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전해드립니다. (물품별 상세 보고는 많은 행정비가 소요되어 전달이 어렵습니다.)

    일천만원 이상의 고액 후원 시, 사전협의를 통해 사후보고가 진행될 수 있으나 별도의 행정비가 수반됩니다.

    ※ 고액 후원문의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전화 : (02) 6900 - 4440
        - 이메일 : donor@sc.or.kr
  • Q선물 후원금을 ‘프로그램’으로 지원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후원해주신 선물을 실제 ‘물품’의 형태로 직접 전달하지 않고, 세이브더칠드런 사업장에 제공되기로 계획되어 있었던 아동지원 프로그램 (보건/영양, 교육, 가축지원, 식수개선 등)의 수행 비용으로 사용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사업지역의 모든 아동에게 양질의 지원을 고루 제공하고자 하는 운영원칙에 따른 것입니다.

    또한, 아프리카 등 수혜국들은 구매, 배송 등 물류인프라 비용이 높아 후원해주신 물품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구매하고 재고를 추적 전달하는 데 소요되는 행정비용을 줄이고 보다 많은 혜택을 아동에게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후원프로그램 자세히보기]
  • Q선물가게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아동을 살리는 선물가게는 도움이 절실한 전세계 아동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는 곳으로, 다음과 같이 운영됩니다.

    ① 후원자님이 아동에게 선물하고 싶은 후원 품목을 고릅니다.
    ② 후원자님의 정보입력 및 결제을 통해 선물 후원을 완료 합니다. 
    (이때 후원자님이 지정하신 친구나 친척분 이름으로 후원을 하신 경우, 카드 작성/발송이 가능합니다.)
    ③ 후원해 주신 선물 후원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 및 해외 사업장에 송금합니다.
    ④ 현지 사업장은 후원자님이 기부해주신 후원금을 아동지원 프로그램에 사용합니다.
    ⑤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아동들은 보다 양질의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물가게 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이용안내 자세히보기]


첫페이지이동1마지막페이지이동

장바구니 닫기

선택하신 선물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계속 선물고르기 장바구니로 이동
500원의 온기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