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FAQ
Q [입사지원] 세이브더칠드런에 관심이 있는 직무가 있습니다. 미리 입사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나요?
A 세이브더칠드런은 연중 상시적으로 각 직무별로 인재풀에 지원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지원서는 이후 기관에서 해당 직무의 채용사유가 발생했을 때 우선적으로 검토하며, 지원자격을 충족하는 경우 개별 연락하여 이후 채용절차를 진행합니다.
Q [입사지원] 입사지원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나요?
A 세이브더칠드런 입사지원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으며, 우편접수, 방문접수, 이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Q [입사지원]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접수가 제대로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입사지원]▶[지원서 수정/삭제] 메뉴에서 입사지원서가 잘 제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입사지원] 여러 개의 채용이 진행되는 경우에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A 동시에 진행되는 여러 개의 채용에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만, 가능한 한 가지 직무에 입사지원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 [입사지원] 이전에 지원해서 불합격한 적이 있습니다.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A 재지원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Q [입사지원]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임시저장 해두었는데, 기한 내에 지원서를 제출하지 못했습니다. 지원서 제출이 가능한가요?
A 입사지원서는 기한 내에 제출 해주신 건에 한하여 인사담당자에게 접수됩니다. 지원서 작성 내 [지원서 제출]을 한 경우에만 입사지원이 완료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기한 내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사지원]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입사지원]▶[지원서 수정/삭제] 메뉴에서 각 채용공고별로 작성했거나 제출하신 입사지원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한 지원서는 인사담당자가 더 이상 열람할 수 없도록 영구 삭제됩니다.
Q [서류전형]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해야만 입사지원 할 수 있나요?
A 입사지원은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지 않아도 할 수 있습니다만, 각 자격요건은 서류전형의 심사대상이 됩니다. 자격요건은 해당 직무의 특성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는데 중요한 요건을 기재한 것이니 참고하시어 입사지원 하시기 바랍니다.
Q [면접전형] 면접은 몇 차례 실시하나요?
A 일반적으로 실무진 인터뷰 1회와 부서장∙HR인터뷰 1회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해당 직무의 특성상 면접 진행횟수가 달라질 수 있으며, 각 채용공고에서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면접전형] 면접은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A 해당 직무에서 요구되는 자격요건에 따라 면접 형태가 다양하게 진행될 수 있으며, 각 채용공고에서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페이지이동  이전페이지이동12다음페이지이동  마지막페이지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