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펀딩 들어보고 들어주는 크라우드 펀딩 후원 플랫폼
‘소원펀딩’은 아이들이 직접 발의한 소원을 후원자가 ‘들어보고’ 그 소원이 실현되도록
‘들어주는’ 크라우드 펀딩 후원 플랫폼입니다.
어린이들

아이들을 후원하면서, 혹시 생각해본 적 있나요?

‘학교에 울타리를 지어준다는데, 정말 아이들에게 이게 필요한 건가?’
‘왜 선생님과 아이들의 화장실을 분리해주는 데에 돈을 쓰지?’
‘축구공 하나 보내주고 싶은데, 그게 뭐 저리 비싸?’

⋅⋅⋅그리고 정말 그게 아이들이 원하는 것일까?

그래서 아이들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너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지금 너희들에게 필요한 것.
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친구들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고 지속성을 가질 수 있는 것.

그렇게 모은 아이들의 진짜 소원을 '소원펀딩'에서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당당하게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그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그리고 공감한다면, 그 소원을 들어주세요!

당신이 들어주면, 아이들의 미래가 들립니다.

소원은 이렇게 모였습니다. 1. 아이들이 편안한 상태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도록 '친밀감 쌓기' 시간을 먼저 진행했습니다.
2. 어린아이의 일회성 소원보다는, 여러아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원을 담기 위해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각 소원의 펀딩이 완료되면

  1. 1.해당 소원의 ‘소식’ 탭에 어떻게 실행되고 있는지 소식이 업데이트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완료가 되기까지는 최소 3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소식 업데이트가 조금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2.후원에 참여하시면서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소식이 업데이트 될 때 알림 문자(SMS)를 보내드립니다. (세이브더칠드런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자료수령방법을 ‘이메일/모바일’로 설정한 후원자에 한합니다)
  3. 3. 후원 목표를 초과 달성한 소원은 연계된 프로그램을 강화하거나, 비슷한 소원을 가진 타 학교/학생 커뮤니티에 지원될 수 있습니다. 관련 소식은 ‘소식’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4. 후원 목표를 채우지 못한 채 기간이 종료된 소원은 세이브더칠드런에서 기업을 통한 추가 후원 등을 진행하여 예산을 맞출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산을 모두 채우지 못했을 경우에는, 해당 학생들의 학교에, 최대한 비슷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소식’ 탭에 관련 소식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