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Q
A
2011년부터 진행되었으며 매년 참가비 전액을 아동을 돕는 세이브더칠드런 국제 구호 사업에 사용되었으며, 달리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을 구할 수 있는 마라톤 행사입니다. 올해 참가비는 전액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 사업 지역인 탄자니아 지역의 영양 및 생계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Q
A
온라인 마라톤의 경우 5월 4일(토)~5월 10일(금) 기간 내 참여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마라톤의 경우 해당 기간 중 각 지역별로 1일씩 진행되며, 각 지역 별 상세일정은 홈페이지 [마라톤 행사 안내 > 오프라인 마라톤] 페이지의 지역별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A
[서울]
-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경기]
- 안양 평촌중앙공원

[세종]
- 세종 호수공원

[전주]
- 농촌진흥청

[대구]
- 두류공원

[부산]
- 용호별빛공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마라톤 행사 안내 > 오프라인 마라톤] 탭의 지역별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A
마라톤은 우천에도 정상 진행됩니다. 다만, 폭우와 강풍과 같은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발생으로 행사 개최가 불가능할 경우, 행사는 중지되며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폭우와 강풍에 따라 오프라인 현장 행사가 불가능할 경우, 지역별로 행사가 취소 및 연기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별도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Q
A
많은 사람이 모이고, 함께 지정된 길을 걸어가는 행사이니 만큼 사람과 반려견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반려견 동반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A
마라톤 참가자는 택배로 배송되는 티셔츠에 DIY 스티커와 배번호표를 반드시 부착하고, 달리기 편한 복장으로 행사장에 와주시길 바랍니다.

햇볕이 뜨거울 수 있으니 모자 및 선글라스 등을 준비하고, 코스 중간에 배부되는 생수의 양이 부족할 수 있으니 생수나 음료수 등을 추가적으로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Q
A
세이브더칠드런 국제어린이마라톤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참가신청>참가신청하기] 탭을 참고해주세요.
Q
A
2024년 3월 14일(목)부터 4월 20(토)까지 참가접수가 진행 됩니다.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A
단체 참가신청의 경우 30명까지 홈페이지 [참가신청>참가신청하기] 탭에서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30명을 초과하는 참가신청의 경우 운영사무국으로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무국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커뮤니티>공지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단체 신청 시 아동과 보호자의 비율은 3:1 이하일 것을 권장 드립니다
Q
A
국제어린이마라톤 참가신청을 위해서는 최소 1인(대표 신청자)의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동반 신청자의 휴대전화 번호는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니므로, 휴대전화가 없는 경우 해당 칸을 공란으로 비워두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하지 않는 경우, 행사 관련 각종 공지(문자 발송 예정)가 전달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식지 보기 참가신청 후원하기 FAQ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