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 하는 기념일 시즌2. 좋은날, 행복을 더 하는 기부

둘이 만나 더 나은 삶을 꾸려 가자는 약속, 결혼 기념 기부

스페셜 기부하기
좋아서하는기념일 참여하기
좋아서하는기념일 참여하기

아티스트 나난의 롱롱타임플라워 부케 & 부토니에를 세이브더칠드런에서 만나보세요.

  1. # 1 삶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에 아이들을 생각해준 그 마음이 예쁘고 고마워서, 세이브더칠드런과 아티스트 나난이 롱롱타임플라워 부케와 부토니에를 준비했어요.
  2. # 2 프로포즈를 하면서 아름다운 야생화 한 다발을 선물하면 승낙의 의미로 그 중에 제일 예쁜 꽃을 뽑아 꽂아주었던 것이 부케와 부토니에입니다. 결혼식 하루만 활짝 핀 꽃이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모든 평범한 날에 아름답게 피어 있을 롱롱타임플라워로 오래오래 기념해보세요.
  3. # 3 부케를 선물하는 것은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라고 해요.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는 부케와 부토니에를 선물해보세요.
  4. # 4 모란은 행복한 결혼을, 포도는 생명과 풍요를 의미합니다. 화평한 가정 속에서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바라는 축복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스페셜 기부하기

롱롱타임플라워와 함께 오래오래 기억하는 세 가지 방법

  • 셀프 스냅 찍어 SNS에 공유하기 + 해시태그. #좋아서하는기념일 #세이브더칠드런 #나난 #결혼기념일
  • 골판지 판넬에 다시 부착해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오래오래 보기
  • 부케를 화병에 꽂아 오래오래 보기
아티스트 나난은?
일러스트레이터, 윈도우페인터로서 한국을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고,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며 살아가고 있는 작가이다. '소중한 순간들의 기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만든 시들지 않는 종이 꽃다발 '롱롱타임플라워' 그 의미를 담아 '좋아서하는기념일' 결혼 스페셜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좋아서하는기념일'은 백일, 첫돌, 결혼, 그리고 일상 속 소소한 다짐의 순간을 기부로 기억하는 후원입니다. 나눔으로 하루가 특별해지는 기쁨을 경험해보세요!

백일/첫 돌, 결혼, 일상 속 다짐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선물가게 '좋아서하는기념일'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FAQ 바로가기

FAQ 바로가기
좋아서하는기념일 참여하기

캠페인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
top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