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 사칭 활동 주의 및 신고 안내
공지사항
2019.07.10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세이브더칠드런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아동을 온전한 인격체가 아닌 부모의 소유물로 보는 시선을 바로잡고자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아이들에게 상처주는 말 100가지를 선정하고, 그 말을 들을 때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을 직접 그림으로 그리는 형태로 진행됐으며, 그림 전시회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활동 외에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을 도용 및 사칭해 행인에게 접근하는 사례가 신고 되고 있기에 아래와 같이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  아         래   ====

 

세이브더칠드런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은

1) 개별적, 방문 형식으로 현금이나 물품 기부를 요구하지 않으며, 후원 요청은 후원신청서를 통해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특정 종교단체의 이름으로 현금 또는 물품 기부나 후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3) 특정 종교의 포교활동 수단으로 캠페인이 사용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4) 오프라인 모임 참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칭 사례)

1)    세이브더칠드런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을 사칭하여 행인들에게 접근하고, 설문조사 후 선물을 준다며 개인정보를 받아감

2)    수제캔들 만들기, 그림 상담 등의 활동 참여를 요청함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을 사칭한 개인이나 타단체의 활동으로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관련 사례를 목격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신고접수]

대표전화: 02-6900-4400
이메일: webmaster@sc.or.kr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