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영화 <세 가지 색: 블루> 시사회 참석에 감사드립니다.

2016.06.02

영화 <세 가지 색: 블루> 시사회 참석에 감사드립니다



                    (사진제공: 영화사 백두대간)



지난 5월 31일 화요일 저녁,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자님들과 함께 영화 <세 가지 색: 블루> 시사회를 함께했습니다. 

폴란드 출신의 거장, 크쥐시토프 키에슬로브스키 감독의 베니스영화제 수상작인 <세 가지 색: 블루>는 1990년대에 한국에서 개봉되었을 때도 많은 사람들에게 특유의 영상미와 푸른색 포스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영화입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시사회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셨습니다. 특히나 어머니를 모시고 같이 온 후원자님, 예전 청춘시절에 봤던 영화라 반가워서 다시 찾았다는 중년의 후원자님들, 유명한 영화라 꼭 보고 싶었는데 초청해줘서 기뻤다는 20대 후원자님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시사회 당첨자는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신 분들 중, 이번에도 후원관리부 직원들이 아날로그식의 묘미를 한껏 느끼면서 직접 한 분씩 추첨해 선정했습니다. 





시사회장 한켠에 마련된 세이브더칠드런 부스에 다가와 “세이브더칠드런이죠?”라며 웃으며 다가오는 후원자님을 뵈니 참으로 좋았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주겠다며 활동보고서나 소식지를 챙겨 가신 후원자님들도 계셨고, 시사회장 세이브더칠드런 배너 앞에서 기념사진에 응해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예술영화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또한 후원자님들을 직접 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돌아가시는 길, ‘앞으로도 이런 세이브더칠드런 행사가 있다면 참여하겠다’고 남겨주신 많은 분들의 따뜻한 한 마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은 후원자님과 지속적으로 더 많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다양한 세이브더칠드런 만남의 현장을 기대해주세요!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서비스기획팀







이전글, 다음글, 전체보기 버튼 영역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