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세이브더칠드런의 새로운 공지와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만나 보세요.
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끝전모금액 기부
파트너십
2017.04.07
공유하기

4월 7일 현대산업개발이 끝전모금액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습니다.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가 김홍일 현대산업개발 경영혁신실장,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송혜승 세이브더칠드런 사업본부장.


현대산업개발은 4월 7일 세계보건의 날을 맞아 임직원 급여의 끝전 모금액 약 8천2백여 만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습니다. 이날 기부금 전달행사에는 송혜승 세이브더칠드런 사업본부장, 조민선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장, 김홍일 현대산업개발 경영혁신실장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습니다. 

현대산업개발은 임직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지난해 1년간 매달 급여의 1만원 미만 금액을 모아 총 8천2백여 만원을 조성하여 전액 기부하였으며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 ‘학대피해아동보호 및 상담, 치료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입니다. 이 사업은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정서적 지지체계를 마련해주기 위해 학대피해아동과 부모 등 가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동이 건강하고 올바른 성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놀이와 미술, 언어 심리치료를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동학대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세이브더칠드런 기부가 미래 인재인 아동들이 더 나은 세상에서 꿈과 희망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